Glamour, WWD에서 소개한 브랜드 마스꼴로지, 신개념 마스크팩 러버 마스크 시리즈 출시
상태바
Glamour, WWD에서 소개한 브랜드 마스꼴로지, 신개념 마스크팩 러버 마스크 시리즈 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7.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마스꼴로지(Masqueology)는 2010년 미국에서 첫 런칭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현재는 3,800여개의 월마트 점포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TV홈쇼핑 벤더사인 웰컴MS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났다.

마스꼴로지 관계자는 “현재 환경 독소와 먼지 등의 문제가 심각하기 때문에 보습력을 높여주는 특히 러버 마스크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

러버 마스크’ 시리즈는 기존의 얇은 마스크팩에서 벗어나 수분 공급에 유리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일반적인 두께보다 훨씬 도톰하게 제작했다. 

그 이유는 오래 지속되는 쿨링 효과와 더 높은 보습력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러버 마스크 시리즈는 2018년 새로운 드럭스토어 미용 상품을 보도하는 Glamour지에 소개되기도 하였으며, 미국에서 유명한 WWD(Women’s Wear Daily)에는 마스꼴로지의 월마트 입점을 알리기도 했다. 

WWD 에디터는 ‘한국 스킨케어 기술력을 겸비한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극찬을 덧붙였다. 

또한, 마스꼴로지는 반전 립스틱, 젤 퓨어 크리스탈 꽃 립스틱에 이어 새로운 시즌3 립 틴트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웰컴엠에스는 마스꼴로지 뿐만 아니라 한국의 이미용 시장에서 그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 가고 있는 중이다. 차홍 아르더의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차홍 밀크스노우 크림’으로 유명한 ‘차홍 헤어 시스템’, 이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등 다수의 유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