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엠에스, 글로벌 경쟁력 높이며 이미용 회사 브랜드 입지 키워
상태바
웰컴엠에스, 글로벌 경쟁력 높이며 이미용 회사 브랜드 입지 키워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7.2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웰컴엠에스는 차홍 헤어 시스템, 마스꼴로지, 잇템, 스킨테크놀로지, A little Lazy, BNBG 등 국내 인기 이미용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 가운데 웰컴엠에스가 이미용 전문 회사로 진화를 거듭하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시장의 운영 브랜드 확장에서 더 나아가 해외 수출 채널 개척을 통해 올해 매출 4,000억대를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웰컴엠에스는 기존 오토 고데기와 차홍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차홍 아르더’, 차홍룸의 대표원장 '헤어 아티스트 차홍 의 차홍헤어시스템' 외에도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의 잇템', 이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Lazy'등 경쟁력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있다.

최근 강화된 기업 경쟁력의 기반에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자리 잡고 있다. '마스꼴로지', 'BNBG'는 미국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에 탄력을 받아 매출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는 중이다.

웰컴엠에스 관계자는 “이미용 전문 회사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회사의 장기적 사업 모델로 해외 수출 채널의 확장을 실천하고 있다”며 “해외 현지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활발히 진행하여 뷰티 업계 선두 이미용 전문 회사로 거듭 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