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 특별할인 대란프로모션, '짱모바일' 70%할인된 금액으로 제공
상태바
갤럭시s9 특별할인 대란프로모션, '짱모바일' 70%할인된 금액으로 제공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갤럭시s9의 할인 열기가 뜨겁다. 8월 출시 확정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의 시장 점유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전자의 상반기 부진했던 판매실적을 회복하기 위한 혜택으로 보여진다.

그 중 휴대폰 판매업체 ‘짱모바일’의 선전이 눈에 두드러져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란프로모션의 선두주자로 나선 짱모바일은 갤럭시S9 등 최신 스마트폰 기종을 출고가 대비 70% 할인된 금액 30만원대 특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LG의 G7, v30, 갤럭시노트8 등 최신 휴대폰들을 70% 특가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짱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대란 프로모션이 감소한 스마트폰 구입에 열기를 다시 불어올것으로 생각하며, 다시 오지 않을 이번 기회에 소비자들이 착한 가격으로 스마트폰 구입을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짱짱폰'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