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차세대 보안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차세대 보안 솔루션 세미나’ 개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7.2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보안 솔루션과 위협 환경에 대한 효과적 대응방안 소개하는 자리 가져

[CCTV뉴스=김지윤 기자] 포티넷코리아는 부산, 울산 및 경상도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포티넷 솔루션 세미나’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포티넷코리아는 2018년 7월 18일(수)에는 롯데호텔울산에서 울산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9일(목)에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부산 및 경상도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 ‘2018 포티넷 차세대 보안 솔루션 세미나’ 현장 모습

이번 행사에서는 통합 인프라 보안 시스템인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비롯한 포티넷의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전략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최신 보안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실제 기업 사례 연구를 통해 위협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소개했다.

포티넷코리아 조원균 대표는 “이번 행사는 서울 외 부산, 울산 등 경상도 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신 네트워크 보안 기술 트렌드와 함께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첫 번째 자리였다. 포티넷은 국내 고객들에게 ‘보안 패브릭’이라는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다양한 사례를 벤치마킹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네트워크 보안의 저변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