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블리스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에 효과적인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일산 블리스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에 효과적인 솔루션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최근 다이어트캠프에 등록해 합숙하며 식사량을 절반으로 줄이고 하루 종일 운동을 하는 등 다이어트를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도 마다하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가운데, 오는 7월 신규로 일산에 오픈한 일산 다이어트 ‘블리스다이어트’가 단기간 뱃살빼기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선보이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곳은 한 달에 약 12회 정도 한두 시간씩 센터에 방문하고 집에서 먹는 밥을 충분히 먹으면서도 효과적인 감량이 가능해 주목받고 있다.

체질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는 약물, 시술, 원푸드, 다이어트 식품 등과 같은 방식은 사용하지 않고, 짧은 시간의 운동과 다양한 기기 관리, 그리고 맞춤형 식단 관리 및 컨설팅을 통해 살이 빠지는 체질로 바꾸는 것에 집중한다.

국내의 다양한 고급 다이어트 센터들을 직접 경험해보고 그중에서 가장 효과가 좋은 서비스들만을 모아서 패키지로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1대1 전문가 컨설팅, 체온 관리, 림프 관리, 운동 관리 등 다이어트에 필요한 모든 관리를 체계적으로 갖추고, 각 개인에 맞는 정밀 기기분석과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개인별 목표에 맞는 부분을 집중 관리해준다. 특히 단기간 뱃살빼기 같이 부위별 감량을 위한 다양한 기기 관리가 준비되어 있다.

고급 장비들과 정밀 컨설팅을 통해 상태를 분석하고 처방도 다르다. 특히 다이어트 초기에는 운동을 최소화하고 상태에 따라서는 운동을 안 하고도 충분히 감량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단기간 뱃살빼기를 할 때 처음부터 무리해서 운동을 하면 오히려 스트레스로 인해서 감량 실패로 이어질 수 있어 운동강도는 서서히 높인다.

반면 운동이 효과적인 사람에게는 운동만으로 감량한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이 특수 장비로 1대1 PT를 하면서 최소 시간만을 운동하면서도 감량 효과는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한 달에 총 4시간만 운동하면서도 최소 4KG 이상 감량이 안 되면 전액 환불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일산 다이어트 블리스 관계자는 “좀 더 쉽고 빠르게,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라는 목표하에 관리를 돕고 있다”며 “집밥을 충분히 먹고,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식생활 습관을 매일 점검받고 주 3회 약 한 시간을 누워서 다양한 기기 관리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한편, 블리스 다이어트는 일산 정발산역 1번 출구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7월 선착순 50명만 다이어트 패키지를 최대 53% 상당 폭의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