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네트워킹 부문 리더로 선정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네트워킹 부문 리더로 선정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7.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2018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에서 높은 평가받아

[CCTV뉴스=김지윤 기자] 주니퍼 네트웍스(NYSE: JNPR)가 가트너(Gartner, Inc.)의 2018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가트너는 매직쿼드런트 보고서를 위한 기업 평가와 관련해 종합적인 평가 기준을 갖고 있다. 이러한 기준에는 벤더의 차별화된 솔루션, 업계 발전을 이끌 비전, 시장을 견인할 수 있는 경쟁력 등이 포함된다.

주니퍼는 최근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Contrail Enterprise Multicloud) 솔루션에 다양한 물리적/가상 환경, 클라우드, 멀티벤더 환경 전반에서 엔드투엔드 정책 및 컨트롤을 지원하는 향상된 기능과 서비스를 추가했다. 개방형 인터페이스와 표준 프로토콜 기반의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는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적용 가능해 기업이 불필요하게 특정 벤더에게 국한되는 일(Lock-In)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

가트너의 2018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 매직쿼드런트 보고서

주니퍼 네트웍스의 라미 라힘(Rami Rahim) CEO는 “이번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에서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 리더로 선정됨으로써 주니퍼 네트웍스의 비전과 전략이 성공적임을 확실히 인정받았다. 주니퍼는 그동안 엔지니어링 단순성에 주력해 왔다. 이제 고객, 파트너, 애널리스트 사이에서도 이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