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티디지털 명품마을, 나인봇 용산 A/S센터 오픈
상태바
이에스티디지털 명품마을, 나인봇 용산 A/S센터 오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7.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세그웨이 나인봇의 유통사인 이에스티디지털-명품마을은 지난 7월 9일 용산에 국내 첫 정식 나인봇 A/S 센터를 오픈하여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 

새롭게 오픈한 ‘나인봇 정식 A/S센터’는 고객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빠른 점검, 수리를 지원하고 있다. 이곳은 서울 중심 지역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높다. 특히 본 센터에서는 점검, 수리 외에도 제품의 전시 판매까지 이뤄져 대표 고객만족센터로서 탁월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스마트 패드 설치로 일반접수 뿐만 아니라 간단한 스마트 접수까지 가능하게 했다. 이번 정식 A/S 센터 오픈으로 나인봇 이용자들의 불편이 해소될 전망이다. 그간 병행수입 제품과 해외 직구로 구입한 나인봇 제품은 점검, 수리에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제는 해당 고객도 용산 A/S센터에서 빠른 점검, 수리가 가능해졌다. 

병행수입제품의 경우 그간 사설 수리점에서만 점검을 받을 수 있었지만, 이제 정식 A/S센터에서 유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에스티디지털-명품마을은 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 고객에게 코엑스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스마트 기기 전시회인 키타스(7.14~7.16) 입장권 무료 배포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이번 키타스 2018(KITAS 2018) 전시회에서 명품마을은 나인봇, 러판의 안마기 제품과 각종 음향가전, 윈마이 제품 등을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