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컵 마스터즈, 홍콩서 그랜드 파이널 격돌
상태바
조텍컵 마스터즈, 홍콩서 그랜드 파이널 격돌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7.1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음악 페스티벌까지

[CCTV뉴스=정환용 기자] 조텍(ZOTAC Technology)에서 진행하고 있는 게임 축제 ‘조텍컵 마스터즈 CS: GO 이스포츠&뮤직페스티벌’이 오는 8월 24일부터 사흘간 홍콩에서 열린다. 홍콩 관광청이 주최하는 이 행사는 조텍이 주최와 진행을 맡았다.

지난 3월부터 진행된 지역 예선전을 통해 그랜드 파이널 로스터가 완성됐다. 아시아 파이널을 통해서는 한국의 ‘MVP PK’ 팀, 유럽 파이널에서는 ‘Team Kinguin’, 아메리카 파이널에서는 ‘Ghost Gaming’이 참가한다. 이들과 함께 중국 인비테이셔널 팀 ‘VG.FleshGaming’,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팀 ‘TYLOO’, ‘Virtus.pro’, ‘MIBR’ 등이 총 상금 30만 달러을 두고 홍콩에서 그랜드 파이널에서 맞붙는다.

조텍은 이번 행사에서 추첨을 통해 1명의 당첨자에게 동반자 1인 포함 홍콩 왕복 항공권과 함께 4일간의 호텔 숙박권, 조텍컵 마스터즈 그랜드 파이널 티켓을 제공한다. 현장에 꾸며지는 ‘Experience Zone’에서는 조텍의 신제품 쇼케이스와 함께 게이밍 스테이션, VR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가 펼쳐지는 동안 관람객들은 라이브로 진행되는 VR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다. 홍콩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에서 조텍의 VR 백팩 PC를 이용하는 3대3 경기가 펼쳐진다.

조텍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치니 창(Chinny Chuang)은 “올해 조텍컵 마스터즈에는 600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참가해 치열한 토너먼트를 펼쳤다. 파트너사, 플레이어, 그리고 팬들의 도움이 아니었다면 이룰 수 없는 성과였다”며, “치열한 경기를 통해 많은 관람객들이 이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이스포츠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