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30kg 감량 비법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화제, 11일 오전 GS홈쇼핑 방송
상태바
홍지민 30kg 감량 비법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화제, 11일 오전 GS홈쇼핑 방송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1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이 연일 화제다. 홍지민은 둘째 출산 후 100일만에 30kg 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그녀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로 화려하게 복귀했으며 ‘라디오스타’, ‘아빠본색’ 등에 출연하면서 브라운관 또한 종회 무진 누비고 있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은 방송과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된 내용을 종합하면 운동, 식단조절 그리고 하루 한번 핑거루트 섭취로 정리할 수 있다. 홍지민이 섭취한 핑거루트 제품은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이며 핑거루트에서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632%로 고농축한 핑거루트추출분말이 주원료인 제품이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의 개발회사 ㈜뉴트리는 핑거루트 추출분말 하나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감소, 피부건강, 피부보습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한국, 미국, 중국, 일본, 유럽에서 8개의 특허등록을 완료해 효능과 안정성 모두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시중의 일부 핑거루트 차, 환, 파우더는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해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돼 체지방 감소 등의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만큼 제품 선택 시 주의가 필요하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 공식몰과 11일 오전 6시 GS홈쇼핑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여름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 사이에서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구매 전 주의사항과 성분을 꼼꼼히 확인 후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며 하루 섭취량에 대한 권고 사항을 준수해야 부작용 발생 등의 우려를 최소화하는 가운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