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CCTV로 안심하고 휴가 떠나자!
상태바
홈CCTV로 안심하고 휴가 떠나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7.1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C, 여름 휴가철 안전하게 내 집 지키는 홈 CCTV 출시 예정

[CCTV뉴스=신동훈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장시간 집을 비우는 사람들이 많아져 휴가를 떠나있는 동안 내 집은 안전할까라는 불안감이 생길 수 있다. 때문에 휴가를 떠나기 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빈집을 지키려는 노력을 기울여야 할 때이다.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파출소에서 할 수 있는 '빈집 사전 신고제'와 우체국에서 할 수 있는 '우편물 일시정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CCTV 라이브 영상

그러나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도 집안까지 살펴볼 수는 없어 불안한 것이 현실인데 홈CCTV를 설치하게 되면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어디서든 스마트폰 어플을 통하여 실시간 모니터링 및 영상재생이 가능하며, 빈집에 움직임이 감지되었을 경우에 어플 알림메세지를 받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만일 침입자가 있다면 바로 보고 경찰에 신고가 가능하고 이후에 증거자료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JWCMALL 담당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됨에 따라 CCTV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휴가를 더욱 즐겁게 해주고, 걱정은 덜어주는 제품들이 꾸준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출시될 홈CCTV 카메라 'CURICAM'은 실시간 모니터링과 함께 집안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안내해주어 휴가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