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상큼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레몬밤 추출분말 런칭
상태바
데일리원, 상큼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레몬밤 추출분말 런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0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으로 판매 중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바쁜 생활 속 현대인들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몬밤 추출 분말 제품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몬밤이란 쌍떡잎식물의 일종으로 동부 지중해지방과 중부 유럽, 서아시아 등지에서 많이 자란다. 잎을 비비게 되면 레몬과 많이 유사한 향이 나며, 유럽에서는 차로 즐겨 마시는 허브차로 꽤 유명하다.

최근 다이어트 식품으로 크게 호평을 얻고 있는데, 이는 레몬밤에 들어있는 유효성분인 ‘로즈마린산’이 가지고 있는 효능 때문이다. 로즈마린산은 지방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신생혈관에 대한 억제작용을 하며 내장지방의 비율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쇼핑몰 데일리원의 레몬밤 추출분말은 로즈마린산 성분을 포함한 여러 유효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칼슘과 마그네슘,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루틴 등 성분이 아주 풍부하다. 레몬밤의 로즈마린산 성분은 로즈마리보다 5배, 라벤더와 비교해 21배 이상 더 함유되어 있다 알려져 있다.

레몬밤 추출 분말은 물에 아주 잘 녹는 미세입자 분말로 구성되어있어 하루 2~3회 정도, 티스푼으로 한 스푼 정도를 음료나 물에 넣어 잘 섞은 후 먹으면 된다. 따뜻한 물에 섞어 레몬밤차로 마시거나, 샐러드나 각종 요리의 소스로 활용할 수 도 있다.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의 운영자는 “데일리원의 레몬밤 추출분말은 이미 좋은 반응 속에 판매되고 있는 ‘가벼운 레몬밤 스틱’ 제품에 이어 통에 들어있는 분말 형태 제품으로 런칭되었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린산을 비롯해 칼슘과 마그네슘, 폴리페놀 등 유익한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매일 차 한 잔을 하듯 가볍게 섭취하면 되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으며, 여러 가지 요리나 디저트 등에 섞어 먹을 수 있어 제품에 대한 활용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몬밤 추출분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