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홈네트워크 HGW-070L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홈네트워크 HGW-070L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7.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자 영상 녹화 기능(VMM) 적용해 방문자 리스트 확인 가능
글로벌 기업 한국하니웰㈜이 기존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에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디자인의 세대 단말기 HGW-070L을 출시한다. 

HGW-070L은 7인치 Digital 컬러 TFT LCD를 채용하여 이전의 Analog 방식 LCD보다 개선된 해상도를 자랑한다. 터치 패널에는 다양한 그래픽 처리 기능을 적용하여 GUI 화면 이동 시 Fade-in/out, 화면 스크롤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고 다이나믹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원격 제어가 가능한 RS-485 통신 방식을 사용, 외부에서 조절이 가능하다.

주방, 욕실 및 서브폰 장착으로 세대 간 통화 / 경비실 통화, 비상 버튼 및 조명/커튼, 냉난방 제어, 엘리베이터 호출 등 가정 내의 편의 장비 제어를 통해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해 주는 동시에 KSQ 인증을 획득, 전력 소모를 줄여 가정의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이 된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방범/방재의 보안을 위해 방문자 영상 녹화기능 (VMM)을 기본으로 적용하여 우리 집을 호출한 사람들의 리스트를 영상으로 선택하여 볼 수 있으며 UTP 영상 인터페이스, 단지 내 CCTV 보기 및 비상 버튼 / 경비실 호출 등의 기능으로 각종
비상 시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HGW-070L은 은은한 은색에 부드러운 꽃무늬로 아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과 더불어 군더더기 없이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glossy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제품군으로 구성, 주거 공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tact switch를 touch switch로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깔끔한 외관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벽면 설치 공간을 최소화하고 거실 인테리어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제품에 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02)799-6143/6142 로 문의하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