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CH(펀치) Project, 샤오미 앱 스토어 ‘Golden Mi Adwards’ 수상
상태바
PUNCH(펀치) Project, 샤오미 앱 스토어 ‘Golden Mi Adwards’ 수상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7.0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Golden Mi Adwards’ 는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샤오미 앱 스토어에서 직접 선발하며 직접 따로 신청할 수 없다. 샤오미 앱 스토어의 최고 영예상인 ‘Golden Mi Adwards’ 는 디자인과 기능성, 유저의 체험, 콘텐츠의 품질, 창의성 등 다양한 면을 종합하여 최고 수준의 앱과 게임을 선발해왔다.

따라서, 수상 받은 앱은 다방면으로 뛰어남과 동시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PUNCH 앱이 ‘Golden Mi Adwards’ 상을 받은 것은, PUNCH 제품의 가치가 시장으로부터 인정을 받은 것 이라고 할 수 있다.  

PUNCH앱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직접 현장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며, 몰입도가 높은 독서 체험을 실현하였다. 3~5분간 짧은 시간으로도 충분히 고품질의 독서를 즐길 수 있다. '대화'의 형식으로 스토리의 흐름을 이끌어 가고, 사진과 음성, 짧은 영상을 담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배경음악 및 배경화면과 더불어 신선한 독서 체험을 할 수 있다.

PUNCH 앱의 새로운 버전에서는 구독, 공유, 평론 등의 활동을 통해PUN을 얻을 수 있다. 그러므로 독자는 더이상 단순한 소비자가 아니라 PUNCH 경제 시스템 순환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PUNCH Project는 이젠 단순한 멀티 미디어 상호 소통(Interactive) 플랫폼이 아니라 문화창조산업과 블록체인 기술의 결합이기도 하다. PUNCH는 창작 작업의 자유화를 추구하고, 콘텐츠의 창작, DCO협업 커뮤니티, 작품의 산출, 상업화 운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PUNCH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으로 글로벌 협동 창작 네트워크의 메인넷을 갖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협업과 저작권 확보를 실현한다. 이렇듯 PUNCH 앱 채굴기능의 실현은 바로, 블록체인 기술이 실생활에 밀접하게 실천되는 과정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베이징 대학 블록체인 연구소가 PUNCH Project에 합류하여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PUNCH Project는 PUN 토큰을 기반으로 창작자와 구매자 간의 매칭이 이루어지고 창작자와 구매자, 독자들을 밀접하게 연결시킨다. 

PUNCH Coin은 궁극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누구나 수익을 낼 수 있는 ‘Culture Creative Eco Network’ 를 구축하고 더 큰 가치를 실현하려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