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 화성전원주택 ‘숲속타운하우스’ 쾌적한 자연속의 출퇴근길 ‘눈길’
상태바
남양 화성전원주택 ‘숲속타운하우스’ 쾌적한 자연속의 출퇴근길 ‘눈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복잡한 도심 생활을 하다 보면 자연히 편하고 한적한 생활을 꿈꾸게 된다. 그래서 수도권의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을 희망하는 사람이 많은데, 화성전원주택 ‘숲속타운하우스’도 이런 분위기 속에서 분양 희망자가 점점 늘고 있다.

계단식으로 조성되는 남양전원주택 숲속타운하우스는 채광이 우수하고 창 밖으로 가려지는 것 없이 전망이 좋다. 세대 주변이 모두 숲으로 조성되어 있어 푸른 자연 환경을 보기가 어려운 도심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화성숲속타운하우스는 주변에 초등학교가 새로 생길 예정이며, 화성시청도 가까운 곳에 위치 해있다. 그 인근으로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개통할 경우 화성에서 서울까지 30분 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다. 때문에 인근 화성타운하우스 외 아파트까지 분양이 조기 마감되고 있다.

또한 남양숲속타운하우스 인근에 복합문화센터가 갖춰져 있으며, 각종 관공서와 상업지역이 모두 가깝다. 대형마트도 가깝고 1km 이내에 서부경찰서도 위치하여 치안도 잘 되어 있다. 서울과 수도권 이동하기도 편리한데다 각종 다양한 문화생활을 그대로 누릴 수 있어 도시생활과 전원생활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화성전원주택 인근에 비봉IC,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가 위치 해있고, 서울까지 연결되는 서서울TG, 각종 국도를 통해 인천, 안산, 평택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다. 곧 평택-화성 간 고속도로와 평택-시흥 간 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도 개통 예정이기 때문에 대중교통, 자차 이용 모두 편리하다.

그 외에도 현대차 남양연구소, 화성바이오밸리가 완공해서 입주 중에 있으며 100개 이상의 기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므로 인근 근로자가 늘어날 전망이다. 때문에 교통도 계속 발전하고 있고 인근 아파트 분양가도 상승 중이다.

숲속타운하우스는 복층 전원주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대별 독립된 생활공간을 갖췄다. 1층과 2층 구조는 차이가 있으며 3층 다락방도 서비스로 제공된다. 전체 150세대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실거주, 투자 모두 가능한 화성숲속타운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선 전화와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