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네이버 마케팅 가이드북 ‘네이버에 미쳐라’ 출간
상태바
메이크샵, 네이버 마케팅 가이드북 ‘네이버에 미쳐라’ 출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 대표 김기록)이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네이버 마케팅 가이드북 ‘네이버에 미쳐라(저자 김성대/앱북스)’를 출간했다. 부제는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이다.

네이버에 미쳐라는 국내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독보적인 존재로 평가 받고 있는 네이버에서 무료 혹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네이버의 다양한 마케팅툴을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네이버에 미쳐라는 ▲마케팅의 시작! 네이버에 미쳐라 ▲돈 안 드는 마케팅 비법 ▲돈 제대로 쓰는 마케팅 비법 ▲판매루트 확장으로 매출 확대하기 등 총 4가지 주제로 구성돼 있으며 1800만 네이버 회원을 대상으로 한 블로그 및 카페 활성화부터 네이버를 이용해 매출을 높이는 핵심비법까지 저자의 마케팅 경험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네이버를 적극 활용해야 한다”며 “특히 네이버라는 매력적인 마케팅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효율적인 마케팅 비법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쇼핑몰 운영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