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구미점’ 오픈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구미점’ 오픈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7.0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0번째 오픈, 전국 주요 지역 기점으로 지속적 확대 목표

[CCTV뉴스=김지윤 기자] 팅크웨어가 국내 10번째 브랜드 스토어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구미점’을 새롭게 오픈 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본사에서 운영, 관리하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틴팅필름 ‘칼트윈’의 시연, 상담, 구매, 장착 및 A/S 지원까지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유일 브랜드 스토어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구미점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브랜드를 성장시킨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표준 서비스 가이드라인을 확립하고 2013년 ‘프리미엄 스토어’를 첫 오픈했다. 본사에서 직접 매장 운영 및 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인천을 시작으로 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포항, 의정부점을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주요 거점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는 구미점 오픈으로 경북 거점을 확대했으며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주요 지역 기준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업계 유일한 브랜드 원스톱 스토어로 고객 서비스 품질 고도화를 위해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거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