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라이젠 모바일 탑재 노트북 출시 기획전 진행
상태바
AMD코리아, 라이젠 모바일 탑재 노트북 출시 기획전 진행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7.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환용 기자] AMD코리아가 라이젠(Ryzen)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노트북 출시 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 대상 품목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Lenovo IdeaPad) 720S, 330S ▲에이서 니트로 5(Acer Nitro 5) ▲에이수스 비보북 15(ASUS VivoBook 15) R504 등이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7월 31일까지 오픈마켓 옥션과 G마켓에서 진행된다. 행사 대상 품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5~11% 할인을 즉시 적용할 수 있고, 3~5만 원 상당의 중복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본인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해시태그(#AMDRyzen, #AMDVega)와 제품 사진을 게재하면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AMD USB 허브를 증정한다.

지난 2월 국내 최초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720S 노트북이 출시된 바 있다. 이후 국내외 다양한 PC 제조사가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 노트북 제작에 합류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울트라씬, 게이밍 등 특화 제품을 내놨다.

해당 노트북 제품군은 모두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와 라데온 베가(Radeon Vega) 그래픽카드가 결합됐다.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등의 게임은 물론 다양한 전문 작업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