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PS4 무선 게임 컨트롤러 마운트 정식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PS4 무선 게임 컨트롤러 마운트 정식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7.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 실시

[CCTV뉴스=정환용 기자] 소니코리아가 PS4의 컨트롤러와 소니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을 연결해 PS4 게임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무선 게임 컨트롤러 ‘XD 마운트’(XD Mount)를 정식 출시한다.

XD 마운트는 첫 PS4 무선 게임 컨트롤러 ‘GCM10’의 후속 모델이다. 올해 출시된 ‘엑스페리아 XZ2’,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를 포함해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전 모델을 지원한다. 엑스페리아 시리즈 신제품(XZ2, XZ2 컴팩트)를 XD 마운트에 연결하면 FHD+ HDR 18:9 화질과 함께 S-포스 프론트 서라운드(S-Force Front Surround)를 구현하는 듀얼 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다. 흡착형이었던 기존 GCM10과 달리 XD 마운트는 클립형으로 제작 결합이 튼튼하고 안정적이다. 앵글을 조정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에서 ‘PS4 리모트 플레이’를 다운로드해 설치하고, XD 마운트에 엑스페리아 스마트폰과 듀얼쇼크4를 장착하면 된다. Wi-Fi를 통해 PS4에서 실행되는 게임이 XD 마운트에 연결된 스마트폰 화면으로 송출돼 이동하면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 99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는 최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소니 제품 간의 호환성을 확대해오고 있다”며, “XD 마운트를 통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환경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게임 유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소니코리아는 XD 마운트 출시를 기념해 7월 2일 13일까지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니스토어 온라인, 모바일 소니스토어,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에서 XD 마운트를 구매하면 기존 마일리지의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8%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