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리그PC방, 여름방학 극성수기에 최적화된 7월 창업혜택 공개
상태바
아이센스리그PC방, 여름방학 극성수기에 최적화된 7월 창업혜택 공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6.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여름방학은 PC방매출 극성수기인 만큼 시즌 대비로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해 놓아야 매출 특수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가운데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7월 여름방학 극성수기에 최적화된 창업으로 총 15가지 창업혜택을 예비점주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프로모션은 업체의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토대로 여름방학 시즌에 매출을 최고로 끌어올릴 수 있는 요소를 창업혜택으로 제공하고 있어 예비창업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는 ‘배틀그라운드’와 ‘오버워치’ 등 흥행게임들의 인기가 지속되는 것을 대비하여 PC사양에 대한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전좌석 GTX 1060, M.2 SSD 설치, 16GB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최고급 사양을 세팅하며 손님의 편의를 위한 3in1핸드폰케이블, 키보드, 프린터기 등의 PC주변기기를 100% 지원하고 와이파이존도 무료로 설치한다.

여기에 쾌적한 환경을 위한 초대형 자동인식 센서를 갖춘 흡연부스를 무상시공하고 24시간 내내 PC방 매장 전체에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윈드바이저, 환기청정시스템 도입으로 공기청정기 판넬 2개를 무상 제공한다. 

예비창업자의 자금 마련 및 창업비용 절감을 위한 프로모션도 아낌없다. 내용으로는 투자원금 100% 보상제도와 1금융권 저금리 대출지원, 가맹비 전액 면제,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블루오션데스크 50% 특가지원, CCTV 2년 사용비 본사 지원, 화재배상책임보험 2년 무상제공 등이다.

또한, 여름방학 극성수기에 맞춘 PC방창업 홍보 지원에도 힘을 실어 신규오픈점에게 당월에 전국게임대회 개최와 매년 약 1억 원의 대회 상금 지급을 지원하고 오픈 직후 3개월 동안 SNS 홍보마케팅도 제공한다.

덧붙여 업체는 사업설명회 참가자에게 15가지 창업혜택과 함께 추가로 먹거리 브랜드샵인 쉐프앤클릭을 PC방 내에 무료로 시공하고 창업 후 6개월 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을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매장을 만들어 주겠다는 '재창업보장' 계약서를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방학 극성수기의 PC방창업 매출 특수를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예비점주님들을 위한 창업프로모션을 알차게 준비한 만큼 여름방학을 겨냥한 창업문의가 늘고 있다”며 “특히 사업설명회의 추가 혜택은 반응이 더욱 좋은 만큼 앞으로도 보다 실질적인 창업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 7월 첫 사업설명회는 다음 달 2일 오후 2시 서울 소재 본사에서 열리는 가운데 현재 신청자 폭주로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홈페이지 신청자에 한하여 초대장을 발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