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하우리 스마트센서 매니저' 출시
상태바
하우리, '하우리 스마트센서 매니저'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6.2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탐지 및 차단 정보를 파악해 부서별 맞춤 보안정책 설정 가능

[CCTV뉴스=이승윤 기자] 하우리는 랜섬웨어와 다양한 취약점 공격에 대하여 효율적인 보안관리가 가능한 기업용 중앙관리솔루션인 ‘하우리 스마트센서 매니저(HAURI Smart Sensor Manager 1.0)’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우리 스마트센서 매니저'는 행위기반기술로 신 변종 랜섬웨어 및 APT, Zero day 공격, 어플리케이션 취약점 공격 등을 실시간으로 탐지 차단하는 ‘하우리 스마트센서’ 제품을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는 기업용 통합관리솔루션이다.

하우리 스마트센서 매니저 콘솔화면 출처 하우리

편리한 웹 기반의 대시보드(콘솔)를 통해 기업 내 모든 사용자들의 보안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부서별 업무 특성에 맞추어 개별적인 보안운영정책 설정이 가능하다. 위협요소 탐지 시에는 SMS를 통해 즉시 관리자에게 정보를 전달하여 신속한 대응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유형별로 상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탐지 차단 보고서는 기업 보안시스템을 개선하고 강화하는 지표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김희천 하우리 대표는 “최근에도 어플리케이션의 최신 취약점을 악용한 랜섬웨어가 계속 발견되고 있어 지속적인 주의가 필요하다” 라며 “하우리 스마트센서 제품군의 경우 사전방역 뿐 아니라 파일백업 및 폴더보호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기업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