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카페창업 까사밍고,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가심비 갖춘 웰빙 브런치메뉴 선보여
상태바
브런치카페창업 까사밍고,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가심비 갖춘 웰빙 브런치메뉴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2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과거에는 소비 카테고리로 자리잡은 ‘가성비’를 선호했지만 요즘에는 가격과 상관없이 심리적인 만족감까지 중시하는 가심비 트렌드가 인기다.

단순히 저렴한 가격이나 화려한 인테리어만으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기 힘든 시대가 되면서 해당 브랜드만의 독특한 색깔이 있어 다양한 고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에 힘써야 한다는 게 창업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이 가운데 지중해식 브런치카페창업 브랜드 ‘까사밍고’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만족시켜주는 콘셉트를 적용, 건강한 먹거리로 구성된 웰빙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건강한 맛과 환상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까사밍고의 다양한 메뉴들은 여느 외식 아이템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심리적인 만족감까지 중시하는 가심비까지 신경써 2030 세대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까사밍고에서는 대표 브런치 메뉴 파니니를 비롯해 피자, 파스타, 필라프 등이 있다. 해당 메뉴들은 세계10대 슈퍼푸드 토마토, 성인병에 좋은 올리브오일, 칼슘이 풍부한 우유와 치즈,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 등의 건강한 식재료로 만들어진다. 

베이커리 역시 AOP 프랑스 천연버터만을 사용하고 밀가루가 아닌, 천연 발표종을 이용한다. 48시간 동안 숙성시킨 천연 발효빵이라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까사밍고 관계자는 “카페 문화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맞춰 소비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휴식과 여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다이닝 카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까사밍고 영주점이 16일 오픈 했으며, 분당서현점과 거제고현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대전, 화성으로 계약이 진행 중이다.

까사밍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주)라이온에프지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