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크리티컬 클라우드 전환 ‘삼성SDS·버투스트림’에 맡겨라”
상태바
“미션 크리티컬 클라우드 전환 ‘삼성SDS·버투스트림’에 맡겨라”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6.2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투스트림, 삼성SDS와 협력해 ‘MC-Cloud’ 론칭 국내 클라우드 시장 공략 시작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엔터프라이즈들이 클라우드로 영업 인프라를 전환하고 있지만, 핵심 업무를 아직까지 클라우드로 올리지 못하고 있다. 미션 크리티컬한 부분에 있어 클라우드 시장이 아직 활짝 열리지 못한 가운데, 버투스크림이 삼성SDS와 손 잡고 국내 미션 크리티컬 클라우드 시장 공략에 나선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일원이자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버투스트림(Virtustream)이 한국에 상륙했다. 델 EMC와 버투스트림은 6월 26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컨벤션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양사 및 삼성SDS 주요 VIP들이 대거 참석하며 이번 론칭이 중요한 시작점이 될 것을 예견했다.

버투스트림 클라우드는 SAP나 오라클 등 기업 업무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고 까다로운 워크로드에 특화된 클라우드로서 뛰어난 경제성과 혁신적인 SLA(서비스 수준 협약), 보안을 자랑한다. 즉, 버투스트림이 강조하는 것은 뛰어난 보안과 경제성, 효율성 그리고 99.999%의 IaaS 가용성 및 컴플라이언스 보장이다.

버투스트림은 국내 기업들이 미션 크리티컬 업무를 클라우드에서 구현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약 2년 전부터 삼성SDS와 만나 미션 크리티컬 클라우드 부분에 대해 긴밀히 협력을 맺었고 올해 공식적으로 전략적 제휴를 맺으면서 향후 적극적인 공동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