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소드(Pixord), H.264 IP 피쉬 아이 카메라 출시
상태바
피소드(Pixord), H.264 IP 피쉬 아이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7.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웨어 왜곡 보정 IC가 내장돼 있어 최대 25% 보정 가능해
피소드(Pixord Corp)사는 최신 H.264 IP 피쉬 아이 카메라(모델명 PB630)를 발표했다. 스토리지 지원(마이크로 SD 카드), 양방향 오디오, 설치 복잡성을 쉽게 플러그 앤 플레이 할 수 있게 변화 시켜주는 연결성과 3G 아이폰이나 호환 장치에서 라이브 비디오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고급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어떠한 제한 없이 첨단 모션 감지 트리거 동영상을 유투브에 업로드 할 수 있다.

일반적인 피쉬 아이 카메라가 가지고 있는 시야 왜곡 문제와 달리, 피소드사의 피쉬 아이 IP 카메라 PB630은 하드웨어 왜곡 보정 IC가 내장되어 있어 최대 25% 왜곡 보정 능력이 있다. 이 카메라의 시야는 사각지대가 없으며, 비용 효율적인 180° 광각보기(wall mount) 혹은 360°파노라마 보기(ceiling mount)가 가능하다.

H.264 압축의 조합으로 작은 폼 팩터 및 온보드 스토리지 기능의 피쉬 아이 IP 카메라는 360°시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련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피소드사의 피쉬 아이 IP카메라 PB630은 기존의 디자인되어 있는 설치 방법을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소매점이나 작은 사무실에 쉽게 적용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카메라의 대부분은 전체 시야의 정보를 5~10% 밖에 나타내지 못하는데 이는 시야의 전체적인 내용을 얻기에는 충분치 않다. 그러나 피소드사의 피쉬 아이 IP 카메라 기술은 사각지대가 없으며, 앤드 유저에게 손상되지 않은 비디오를 제공하여, 완벽한 상황 인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간단히 말해, 만약 카메라가 오른쪽을 촬영하고 있는데 왼쪽에서 사건이 발생한다면, 그 카메라는 아무 가치가 없다. 피소드사의 피쉬 아이 IP 카메라 PB630은 360° 기술과 첨단 모션 감지 기능, 포용 최대 25% 하드웨어 드왑 기능, 전체 라이브 혹은 회고 비디오를 위한 소스 비디오의 드왑된 섹션 내의 사용자의 관점 보기를 해결할 수 있다.

피소드사는 대만에 본사를 두고 있는 네트워크 IP 카메라와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를 생산하는 글로벌 제조 업체로 IP 감시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분야 및 소규모 사무실 및 가정환경 등의 산업을 위한 높은 성능의 완벽한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혁신 및 품질에 대한 헌신으로 높은 성능의 최첨단 IP 감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아날로그 시스템을 쉽게 업그레이드하고 시스템을 통합하여 더 비용 효율적이고 가치 있는 IP 감시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원코포레이션 홈페이지 www.aonecorp .co.kr을 방문하거나 02-2108-5280~2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