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공식 유통사 세파스, 여름 휴가철 맞이 ‘고프로 여름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고프로 공식 유통사 세파스, 여름 휴가철 맞이 ‘고프로 여름 페스티벌’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2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고프로 공식 유통사 세파스가 6월~7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프로 여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는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고프로 히어로5 블랙과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을 구입 후, 6월 15일부터 8월 5일까지 고프로 정품등록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세파스에서는 히어로6 블랙 구매 후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10만 원 상당의 여름 물놀이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수퍼수트’는 방수하우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 ‘플로팅 핸드 그립’은 부력봉 역할을 해 고프로가 뜬 상태로 수중 촬영을 가능케 하며, 밝은 주황색 캡도 부착되어 언제 어디서나 찾기도 쉽다. 물론 히어로5 블랙 구매자에게도 2만 6천 원 상당의 ‘충전용 배터리’를 증정한다.

특히 히어로6 블랙은 한층 강화된 동영상 안정화 기능과 디스플레이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다. 이에, 액션캠에 특화된 프로세서 GP1이 장착돼 UHD 수준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기존 고프로 액션캠의 장점인 방수기능과 음성 제어 기능을 유지시켰다. 또, 5G 와이파이를 통한 영상 전송속도도 더해져 이용자의 편리함을 더했다.

닉 우드먼 고프로 창립자이자 CEO는 “히어로5 블랙과 히어로6 블랙은 언제 어디서나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 주는 액션캠이다. 이에, 밝고 선명한 화질로 안정적 기록물을 남길 수 있다. 또, 고프로 액션캠과 편집 애플리케이션이 만나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스토리텔링 구현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 이벤트는 세파스 공식 온라인 대리점과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구매한 건에 대해서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파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