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PC방, PC방창업비용 관련 '초특급 실속혜택' 제공
상태바
도깨비PC방, PC방창업비용 관련 '초특급 실속혜택'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6.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많은 예비창업자의 고민은 창업비용으로 은행대출마저도 원하는 한도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이러한 가운데 실질적으로 창업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길이 있어 화제다.

창업 브랜드 도깨비PC방은 pc방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책으로 1금융권 대출시스템과 함께 6월 한 달 동안에만 제공되는 ‘초특급 실속창업혜택’을 공개한 이후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대폭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창업혜택 내용으로는 가맹비와 교육비를 100% 면제하고 화재배상보험 1년 무상 대납과 함께 노하드시스템, 오픈 전/후 온오프라인 홍보세트를 무상 지원하며, 카페형 휴게음식점, 친환경 카페형 흡연부스 무상 시공과 고성능CPU, 144Hz 최고급 모니터, 프리미엄 7.1Ch 진동 헤드셋 등을 100% 지원한다.

특히 대출시스템은 신용불량자를 제외한 예비점주를 대상으로 1금융권인 우리은행, 국민은행, 하나은행에서 최대 1억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시설담보대출로는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하다. 필요한 경우 총 PC전체금액에 대한 신용 대출도 가능하다.

이러한 1금융권 등 대출시스템은 해당업체의 재무 신뢰성을 드러내는 것으로 그간 pc방창업비용 마련에 시름이 깊었던 예비점주들의 효율적인 대출 과정을 돕고 있는데 의미가 크다. 

도깨비PC방 관계자는 “PC방은 비수기가 없고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이지만 pc방창업비용 마련의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 이러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가맹점과의 동반상승이 목표인 본사의 안정적인 대출시스템과 다양한 창업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pc방창업비용 최소화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