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고객 및 파트너 행사 '티맥스데이 2018' 개최
상태바
티맥스, 고객 및 파트너 행사 '티맥스데이 2018' 개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6.25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미래 IT 청사진 제시

[CCTV뉴스=이승윤 기자] 티맥스는 오는 7월 3일 강남구 코엑스에서 고객, 파트너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티맥스데이(TmaxDay) 2018’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술의 혁신, 새로운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서 국내 유일의 미들웨어, DBMS, OS 등 3대 시스템 소프트웨어에 대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티맥스의 파괴적 혁신을 담은 ‘하이파이브 아키텍처(Hi-5 Architecture)’를 처음 소개한다.

또한 PC용 운영체제 ‘티맥스OS’와 클라우드 플랫폼 ‘프로존’을 비롯해 진정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구현을 위한 마이크로 서비스와 엔터프라이즈 지능화를 위한 클라우드 데이터 아키텍처 등 기업의 새로운 미래 IT 환경을 위한 혁신적인 신기술과 솔루션을 대거 발표한다.

티맥스데이 2018에서는 ‘티맥스OS’를 비롯한 티맥스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 체험존도 마련해 행사 참석자들이 티맥스의 새로운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티맥스데이터 이희상 대표이사는 “티맥스는 이번 티맥스데이2018을 통해 기술과 혁신 그리고 미래에 대해 고객과 공유하고 함께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고자 한다”며, “기술의 혁신을 통하여 IT 기술에 있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변화를 주도함으로써 새로운 IT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