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필러, 비수술적 방식으로 조루증 극복 가능
상태바
남성필러, 비수술적 방식으로 조루증 극복 가능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2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조루증을 극복하기 위한 비뇨기과의 다양한 치료방법들이 등장하고 있다. 필러를 이용해 조루증을 완화시키는 방법 또한 그 중 하나다.

이를 개선하기 위한 대표적 방법으로는 신경 차단술이 꼽힌다. 그러나 신경 차단술은 기본적으로 피부를 절개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을 느낄 수 있으며, 자칫 신경이 재생되면 조루증이 다시 재발할 수 있다는 문제를 안고 있다. 이러한 걱정을 크게 덜어낼 수 있는 비수술적 방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필러 시술이다.

필러 시술은 음경의 피부층 아래에 필러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시행된다. 이렇게 주입된 필러는 피부층과 신경층 사이에 자리를 잡아서 새로운 층을 형성하며, 이 필러의 층이 신경층에 전달되는 자극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결과적으로 음경에 느껴지는 감각을 줄여줌으로써 조루증이 완화되는 것이다. 여기에 더해 확대되는 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다.

필러 시술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접근성이다.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수술 없이 주사기로 시술을 시행하기 때문에 약 10분 정도면 시술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빠르고 간편하며, 시술 직후 일상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통증 및 회복에 대한 부담도 적다.

필러를 사용하는 방식은 그 효과와 지속기간이 짧다는 지적도 존재한다. 이에 대해 강남 이지필 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전문의는 “고성능 필러를 사용하면 충분히 높은 효과와 긴 지속기간을 얻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매트릭스 필러는 일반 필러보다 입자의 크기가 5배가량 크기 때문에 조루증 개선 효과가 크며, 평균 30~50% 가량 확대 효과도 함께 있다”고 말했다.

필러를 이용한 조루증 치료법은 문제를 겪고 있는 남성들의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수 있는 선택지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물론 아무리 간편한 시술이라 해도 엄연히 사람의 몸, 그것도 가장 민감한 부위인 음경에 가하는 시술인 만큼 신뢰도가 높은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같은 종류, 같은 양의 필러를 사용하더라도 시술자에 따라서 그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의를 찾아 상세한 상담과 진단 후 계획을 세워야 혹시 모를 부작용이나 불만을 방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