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슈어 레이저토닝 시술, 기미 잡티 고민 완화에 도움
상태바
피코슈어 레이저토닝 시술, 기미 잡티 고민 완화에 도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2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나이가 들수록 기미와 잡티는 여성들의 공통적인 고민이 되어간다. 색소 침착은 주로 눈밑과 뺨에 나타나는데,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사용하지 않는 경우 노화가 가속화되면서 트러블이 발생한다.

이렇듯 얼굴을 칙칙하게 만드는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은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어 나타난다. 색소가 침착된 피부는 자연적인 회복이 어렵고, 시간이 지날수록 색이 뚜렷해지고 번지기 때문에 초기에 제거해주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이미 생긴 잡티를 제거하려면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레이저 토닝으로 개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레이저토닝 시술은 피부의 진피층에 있는 멜라닌 색소를 깨뜨려 침착된 부위나 기미, 잡티 등의 색소질환들을 세포 손상 없이 파괴하는 치료방법이다.

예컨대 피코슈어 레이저의 경우, 타 레이저가 1회 발사하는 시간이 1억분의 1초라면 피코슈어 레이저는 빛의 파장이 짧기 때문에 1조분의 1초의 강하고 빠른 타겟팅으로 주변조직 손상없이 효과적으로 색소만 파괴할 수 있는 최첨단 장비다. 적절한 진피층 자극으로 콜라겐 재생 유도하여 회복기간이 짧고 시술 횟수 역시 줄어든다.

피코레이저는 FDA 승인을 받은 레이저 장비이며 기미, 주근깨, 잡티 제거는 물론 미백개선으로 균일한 피부 톤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또한 잔주름을 개선하고 제모, 문신 제거에도 다양하게 활용된다.

리엔장성형외과 레이저제모센터 김세진 원장은 "피코슈어는 기존 일반 토닝으로 쉽게 사라지지 않았던 난치성 색소 질환 치료에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 피코레이저는 색소 제거와 동시에 세포 시그널링을 촉진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증가시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시술을 받기 전 레이저토닝 비용 기준으로 의료기관을 알아보는 것보다 피부과 색소질환 치료에 적합한 최첨단 레이저 장비를 갖췄는지, 시술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가가 진료하는 곳인지 확인해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레이저토닝 시술 이후 피부 물집, 화상, 비후성 흉터, 피부 탈색 등의 부작용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시술 전 담당 의료진과 비용, 치료방법, 피부상태에 대한 체계적인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