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장어포’ 본사지원 확실한 소자본 창업, 창업주에 인기
상태바
‘힘쎈장어포’ 본사지원 확실한 소자본 창업, 창업주에 인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소자본 창업 시장은 여전히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아이템이 쏟아지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는 경기침체에 오히려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창업 시장에 집중하는 모양새다. 그만큼 창업의 성공과 실패 소식도 다양한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소자본 창업의 정석은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이색 아이템이다.

이에 매니아층이 두텁고,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장어를 이색적으로 상품화 한 ‘힘쎈장어포’가 소자본 창업 시장의 한 가운데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힘쎈장어포’는 무점포 총판 유통사업으로 사무실이나 창고가 전혀 필요 없는 운영이 가능하며 본사에서 위탁 판매점 20곳을 직접 섭외지원하고 있어 창업과 동시에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때문에 점포형 사업보다 창업비용이 월등하게 적어 약 790만원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자체가 갖는 경쟁력도 우수하다. 장어는 스테미너 증진, 노화방지 및 피부미용, 혈액순환 개선, 두뇌발달, 자양강장 등 다양한 이점이 많은 식품이다. 이에 100%자연산 장어를 포로 만든 제품으로 기존 구이와는 달리 비교적 쉽게 장어를 즐길 수 있어 높은 소비자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힘쎈장어포’는 국내 다양한 주점에서 술안주로 판매는 물론이고 마트, PC방, 만화방, 야구존, 골프연습장 등에서도 간식용으로도 판매가 가능해 여러 판매처를 섭렵할 수 있어 사업 운영에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자본 창업의 원활한 운영 비결은 본사의 든든한 지원이다. 이에 ‘힘쎈장어포’는 창업 초기 초도물품 및 홍보지원비와 판매점 개설 및 영업지원비를 제공한다.

특색 있는 건강사업으로 긍정적인 평을 받는 ‘힘쎈장어포’에 대한 창업 문의와 절차는 공식사이트에서 자세한 열람가능하며, 유선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