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THERAPYTION) x 미센트,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 출시
상태바
테라피션(THERAPYTION) x 미센트,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온라인 탈모샴푸1위 선정 브랜드 테라피션(THERAPYTION)이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과 ‘퍼퓸 리페어 라인’을 선보이며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국내 최초 향료 전문 공방 ‘미센트’가 참여해 풍부한 발향력을 바탕으로 고급 성분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자연치유’ 철학과 어울리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가진 배우 정소민을 모델로 발탁했다.

앞서 테라피션 두피케어제품은 국제 두피관리사 연맹 ITF 트리콜로지스트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바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 받으며 16만 회원의 선택을 받은 전력이 있다. 특히 두피타입에 맞춰 탈모관리가 가능하도록 중/지성두피와 민감/건성두피로 구분된 탈모예방샴푸는 m자탈모초기부터 산후탈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나는 탈모예방 및 방지를 위해 사용되며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높은 재구매율을 보였다.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카퍼트리펩타이드-1, 덱스판테놀, 비오틴 등 식약처 인증 고가의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 8가지를 함유해 보다 효과적인 탈모관리가 가능하도록 리뉴얼 되었다. 또한 28가지 식물성 추출물과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합성향료 등을 배제시켜 두피 건강 회복에 초점을 두었다.

해당 라인은 탈모방지샴푸, 컨디셔너, 헤어토닉으로 구성되었으며 멘톨 성분과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탈모를 유발하는 두피 열감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퍼퓸 리페어 라인’은 통카빈 유래 세라마이드와 ‘모발을 위한 열매’ 시카카이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 유수분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한다. 인공향료 대신 항료·조향 연구소 미센트와 함께 안전하고 감각적인 향을 담았으며 달콤한 꽃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해당 라인은 퍼퓸 리페어 샴푸, 트리트먼트 팩, 헤어오일로 구성되었으며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극손상모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한편 테라피션은 치유를 의미하는 ‘THERAPY’와 상태, 동작, 결과를 나타내는 명사 ‘–TION’의 합성어로 진정으로 치유가 되는 상태, 동작, 결과를 의미하며 자연치유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전 제품이 개발 및 생산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