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프랜차이즈 해피로PC방, 본사 직영 휴게음식점 ‘해피쿡’ 비용 최대 전액 지원
상태바
PC방창업 프랜차이즈 해피로PC방, 본사 직영 휴게음식점 ‘해피쿡’ 비용 최대 전액 지원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요즘 PC방은 예전 피시방과는 다르게 일반음식점이나 카페를 방불케 할 정도로 알찬 먹거리와 최신식 주변기기를 갖추는 등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특히 PC방 요금이 몇 년째 동결됨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는 요인으로 ‘다양한 먹거리’를 꼽을 수 있다.

이처럼 PC방에서 먹거리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면서 피시방의 먹거리 매출은 전체 매출의 약 30%를 차지할 정도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하지만 대개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외부 업체와 제휴를 맺어 먹거리를 관리하는 편이다.

이에 PC방창업 브랜드 해피로PC방은 가맹본부 자체적으로 ‘해피쿡’이라는 먹거리 브랜드를 론칭, 식사 시간대 이탈을 방지할 수 있도록 밥·면·패스트푸드·각종 음료 등 약 70여 가지의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여 피시방창업 경쟁력을 확보했다.

해피로피시 가맹본부에 따르면 해피쿡은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먹거리를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는 간편한 조리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바쁜 시간대에도 운영이 용이하고, 불필요한 추가 인건비가 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해피로PC방에서는 피시방창업 비용의 부담을 덜기 위해 계약사항에 따라 해피쿡의 장비 임대료 및 시공비용을 최대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피로PC방 관계자는 “가맹점 오픈 전 체계적인 현장 교육을 통해 가맹점주들이 해피쿡 운영 시스템을 충분히 익히게끔 돕기 때문에 달리 걱정할 필요가 없다. PC방 먹거리는 고객 이탈률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고, 장시간 이용 고객을 늘려 PC방창업 경쟁력을 높이는 데에도 한몫한다”고 전했다.

PC방 극성수기를 코앞에 둔 이때, 피시방 예비창업자들은 각 브랜드의 창업 혜택을 꼼꼼히 비교할 필요가 있다.

해피로PC방은 해피쿡의 전액 지원 프로모션 외에도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 절감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존 8GB 램에 8GB 추가 무상업그레이드, 전 좌석 32인치 165hz 게이밍 모니터 업그레이드, FPS/RPG 전용 게이밍 마우스 무상지원, 전 좌석 7.1채널 진동 헤드셋 업그레이드 등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