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무인 스터디카페 브랜드 플랜에이(plan A), 디자인그룹 아지오디자인과 함께 창업시장 도약 예고
상태바
프리미엄 독서실· 무인 스터디카페 브랜드 플랜에이(plan A), 디자인그룹 아지오디자인과 함께 창업시장 도약 예고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2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무인스터디카페 브랜드 플랜에이(plan A) 독서실은 18년 된 학원 인테리어, 교육공간 인테리어의 선두주자인 아지오디자인에서 런칭한 브랜드다.

아지오디자인은 최상의 집중력을 올릴 수 있는 환경을 모토로 실용적 공간 구성을 만들어내는데 힘써, 학원 인테리어계 차별화로도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플랜에이는 런칭 이후 창업시장 보다는 운영적인 체계화를 이루고, 콘텐츠의 발전을 위해 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에, 다양한 교육 컨텐츠와 은행권과의 MOU를 통해 이용자들과 센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 현재는 40개의 지점을 오픈하였다. 또, 오픈한 센터의 만석률이 90%에 다다르는 등 확실하고 안정적인 지점 매출로도 알려졌다.

또, 2018년 플랜에이독서실은 안정적인 체계를 확립하고 본격적인 창업시장에서의 도약도 예고하였다. 이에 그 첫 번째로는 프리미엄독서실창업의 다양한 혜택과 마케팅 전략안이다. 이에 외주 없는 직접 시공의 45일 이내 완공, 200만 원 대의 평 단가를 약속하며, 오픈 진행센터의 철저한 맨투맨 관리, 1달 내 만석 목표 마케팅 전략안들이 제시되었다. 

두 번째로는 ‘스터디카페’와 ‘무인결제 시스템’을 결합해 ‘무인스터디카페’를 추가 사항으로 넣는 것이다. 이는 계속해 상승하고 있는 인건비 문제에 대한 해결과, 독서실 창업 뿐 아니라 스터디카페 창업을 원하는 예비 센터장들을 위한 선택이다. 이에, 무인창업이 트랜드에 발맞춰 플랜에이독서실에서는 MOU를 진행한 키오스크 업체를 통해 시스템을 설치해주며 진행사항에 대해서도 꼼꼼한 체크를 약속했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브랜드 플랜에이가 나아가 무인스터디카페 운영으로 센터장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게 되었다. 이에 플랜에이는 다양한 혜택과 마케팅 전략안으로 타 프랜드와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학습 공간을 제시, 이용자와 센터장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계속해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독서실의 안정성, 무인 스터디카페의 효율성, 학원 인테리어&교육공간 전문 디자인 기업의 기획성이 모두 체계화된 플랜에이 독서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 문자 상담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