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캔디보다 달콤한 IT 기기로 여심을 훔쳐라
상태바
화이트데이, 캔디보다 달콤한 IT 기기로 여심을 훔쳐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온라인 쇼핑몰이 여성 246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기 싫은 선물’로 사탕이 38.6%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혀 눈길을 끌었다.

어김없이 다시 돌아온 화이트데이, 여자친구를 위해 어떤 선물을 주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에는 사탕과 꽃다발 대신 여자친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센스 넘치는 IT 제품으로 그녀를 사로잡아보자.

여자친구의 즐거운 음악 감상을 돕는 스피커, 그녀의 업무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아이패드 키보드, 빈집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넷캠 등 실용적이고 오래 간직할 수 있는 IT기기 선물은 그녀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가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이 될 것이다.

그녀의 아이패드 미니를 완전하게 만들어줄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미니’

타이핑이 불편해 동영상 재생이나 웹 서핑으로만 아이패드 미니를 사용하는 여자친구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보호 커버 및 키보드인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미니(Logitech Ultrathin Keyboard mini)를 선물해 보자.

이 제품은 7인치의 작은 크기 안에서도 풀 사이즈 키보드를 갖춰 손쉬운 타이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패드 미니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키보드는 아이패드 미니와 잘 어울리는 슬림한 알루미늄 커버를 장착한 초경량 디자인으로 태블릿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면서도 아이패드 미니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유지하게 도와준다.

또한 배터리 수명은 3개월로(1일 2시간 사용 기준) 아이패드 미니 사용에 푹 빠진 여자친구가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 걱정도 덜어준다.

그녀의 일상을 음악으로 채워 줄 ‘얼티밋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UE 미니 붐’
음악을 좋아하는 그녀와 봄날 피크닉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UE 미니 붐 또한 완벽한 선물 아이템. 기존 출시된 UE 모바일 붐박스를 업그레이드 한 UE 미니 붐은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이동이 간편한 제품.

이 스피커는 작은 사이즈이지만 얼티밋이어의 사운드 노하우를 통해 명료한 고음과 깊이 있는 베이스를 재현, 뛰어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집에서 태블릿으로 최신 음악을 감상하거나 여행지에서 음악으로 흥을 돋우는 등 평소 음악 감상을 즐기는 그녀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UE 미니 붐 앱을 무료 다운로드하면, 두 대를 무선으로 연결해 스테레오 투 스테레오 모드 및 좌우 스테레오 모드를 통해 더욱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남자친구와 커플 IT 기기로 활용할 수도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그녀의 빈 집을 안전하게 지켜줄 IP카메라 ‘벨킨 넷캠’
혼자 사는 여자친구를 위해서는 홈 모니터링 액세서리 ‘벨킨 넷캠(NetCam)’을 선물해보자. 벨킨 넷캠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집 안을 살펴볼 수 있는 IP 카메라로 험한 세상 그녀의 안전을 책임져 줄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또는 iOS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전용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 설정하면 컴퓨터에 연결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집 안 내부를 모니터링 할 수 있기 때문에 남자친구의 빈자리를 든든히 책임져 준다.

특히 광각 비디오카메라로 구성돼 사각지대 없이 넓은 공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집 안 내부에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기 때문에 외부인의 침입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넷캠은 집안에 혼자 있는 애완동물을 모니터링 하는 데에도 유용해 반려동물을 아끼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한다면 센스 있는 남자친구로 사랑 받을 수 있을 것.

그녀의 짐을 덜어줄 초경량 노트북 ‘LG전자 노트북 그램’
무거운 노트북을 들고 다니느라 어깨 고통을 호소하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휴대성을 강화한 초경량 울트라PC인 LG전자 노트북 ‘그램(Gram, 모델명 13Z940)’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성능이 좋고 작업성이 뛰어난 노트북이라도 연약한 여자친구에게는 무용지물. 이 제품은 13.3형 화면임에도 무게가 테이크아웃 커피 두 잔 정도인 980그램(g)에 불과해 그녀가 한 손으로도 들고 편히 이동할 수 있다.

LG전자 그램은 베젤을 최소화한 스타일리시한 초슬림 디자인으로 실버, 핑크, 블루,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의 마그네슘 소재로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출시됐다. 슬림한 크기와는 달리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4세대 코어(Core) i 프로세서와 HD4400 그래픽 카드로 3D 게임 등 고사양 프로그램 구동 및 멀티태스킹 성능이 탁월하기 때문에 그녀의 업무 능력을 배가시켜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