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 ‘화려한 봄’을 입다
상태바
IT기기, ‘화려한 봄’을 입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봄을 맞아 톡톡 튀는 디자인과 화사한 색감을 가미한 IT 제품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차갑고 단단한 IT 기기에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감성을 입힌 IT기기가 봇물을 이루며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한껏 사로잡고 있다.

핑크, 베이지, 그린 등 다채로운 색감으로 패션아이템처럼 활용할 수 있는 헤드폰부터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핑크 색상으로 무장한 프린터, 카메라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7가지 화려한 색상을 자랑하는 ‘젠하이저 모멘텀 온 이어’

헤드폰, 오디오 분야는 전통적으로 남성들이 주로 선호하는 제품군 중 하나였지만 최근에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과 화사한 색감의 제품들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이 젠하이저 모멘텀 온 이어 헤드폰이다.

이 제품은 기존의 모멘텀 헤드폰의 후속 시리즈로 이어컵의 크기를 작게 줄인 온 이어(On-Ear) 방식의 헤드폰으로 최고의 음질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추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이어 패드와 헤어 밴드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첨단 소재인 알칸테라(Alcantara)가 사용됐다. 가격은 27만9000원.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없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도큐프린트 CP105b’

투박한 사무기기로만 인식되던 프린터·복합기 제품도 최근에는 가정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을 만큼 부드러움과 세련미까지 갖춘 디자인들이 인기를 끈다.

화이트와 핑크 컬러의 깔끔한 조화가 돋보이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개인용 컬러 프린터 DP CP105b는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충족하는 제품이다.

10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가격대라 부담없고 누구나 손쉽게 토너 카트리지 교체를 할 수 있도록 레버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S-LED 기술로 선명한 인쇄 품질을 구현하며 1분당 최대 10매의 컬러 프린트를 지원한다.

핫핑크 색상 초소형 카메라 ‘소니 DSC-W810’
이 제품은 세계적인 명품 렌즈 칼자이스, 우수한 광학 기술이 집약된 소니 렌즈, 광학식 손떨림 보정 등 고성능의 사양에 120g대 초경량 디자인 및 컬러풀한 색상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W810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컬러를 생생하게 재현하고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는 파티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초보자도 손쉽게 아름다운 이미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초경량, 초소형 바디에 하이엔드 카메라에 탑재하는 고화소 및 고성능 기능을 채택한 모델로서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그날 그날 기분과 스타일링 맞춘 ‘서피스 2’
최근 국내에 자사의 새로운 태블릿 서피스 2를 출시한 MS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별도 구매할 수 있는 타입·터치커버 2를 함께 선보였다. 블랙, 블루(사이언), 퍼플 3가지 색상이 우선 출시되며 핫핑크(마젠타) 색상도 4월 중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가벼운 터치감의 터치 커버 2와 키보드의 느낌을 그대로 제공하는 타입 커버 2는 어두운 곳에서 자동으로 조명이 켜지는 백라이트닝 기능이 추가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