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샘이 알려주는 실전 주식투자 기법 '주식투자 바이블' 선보여
상태바
모카샘이 알려주는 실전 주식투자 기법 '주식투자 바이블' 선보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6.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주식투자 전문 교육기관 모카아카데미가 올바른 가치투자를 위한 지침서 ‘모카골드의 주식투자 바이블’을 선보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모카골드의 주식투자 바이블’은 주식/지수예측 전문가인 모카샘에게 개인투자자로서 꼭 알아둬야 할 내용을 다룬 주식책이다. 주식투자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소중한 자산을 불리거나 잃을 수 있는 만큼 리스크를 최소화하도록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당 주식책 저자 조효연 교수, 일명 모카샘은 모카아카데미의 전임 교수로서 EBS 명품실전주식/ETF/ELW 과정 교수, 아시아경제TV 코스피지수예측 TOP 애널리스트, 한국경제교육협회 애널리스트과정 교수 등을 역임하며 초보자부터 중급자까지 아우르는 주식강의를 진행해왔다.

해당 책은 총 4파트로 나눠 주식투자 시 필요한 내용과 주식공부 기초지식을 제시한다. PART 1의 소제목은 ‘코스피 지수와 ETF종류 알아보기’로 코스피지수와 골드투자, 국제유가투자, 미국 부동산 투자, 환율 투자 및 ETF 실전투자의 이해를 돕는다. PART 2 ‘주식매매 기법’ 에서는 차트분석 방법 및 분할매수 방법, 주식투자 5가지 원칙을 배운다.

이어 PART 3 ‘주식매매 실전’은 추천주 분석 및 주식 배정방법, 단기투자로 수익내는 방법, GM매매 방법 등을 다룬다. 더 나아가 ‘증식예측 기법’ PART 4는 다우추세이론과 엘리어트 파동이론, 코스피지수 예측방법을 통해 보다 심화된 내용을 알려준다.

업체 관계자는 “아직도 감으로 주식투자를 하는 초보 개미를 위해 ‘모카골드의 주식투자 바이블’을 내놓고 있다”며 “각계각층 수강생의 멘토이자 주식공부 전문가 모카샘으로부터 주식투자 필승법에 대한 명쾌한 이유와 확실성을 얻어갈 기회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해당 도서는 모카아카데미 홈페이지와 YES24, 교보문고 등 각 인터넷 서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