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리테일 포럼 2018’ 개최
상태바
엑시스, ‘리테일 포럼 2018’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6.1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 카메라와 지능형 솔루션 활용 새로운 비즈니스 인사이트 도출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6월 19일 오후 2시 서울 금천구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사무실에서 리테일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엑시스 리테일 포럼 2018(Axis Retail Forum 2018)’을 진행한다.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와 지능형 솔루션을 활용하여 더욱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매장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더 스마트한 리테일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추진력’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매장운영에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서 네트워크 카메라와 리테일 업계를 위한 지능형 솔루션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소개한다. 매장은 네트워크 카메라와 리테일 지능형 솔루션을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캠페인 및 운영 전략을 수립, 실행할 수 있다.

엑시스 솔루션 체험센터 내 가상 패션매장

그 밖에도 ‘글로벌 유통혁신 방향과 디지털이 오프라인 유통업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한 리테일 솔루션을 통한 매장 최적화 전략 및 글로벌 고객사례’, ‘음악이 리테일 고객 경험에 미치는 영향’, ‘리테일 업계에서 사이버 보안의 중요성’ 등을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행사 중간에 마련된 커피 브레이크 시간에는 엑시스 본사가 위치한 스웨덴의 문화인 ‘피카(Fika)’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피카는 스웨덴 고유의 커피 문화로 스웨덴 사람들은 바쁜 와중에도 피카를 통해 여유를 갖고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 

엑시스 리테일 포럼 2018(Axis Retail Forum 2018) 행사 참가 문의는 전화(02-780-9636) 및 이메일(info-kr@axis.com)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영업총괄디렉터는 “소매 매장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효율적으로 직원을 배치하며 매장 손실을 줄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끊임없이 연구해야 한다. 앞으로 다양한 리테일 관련 행사를 통해서 엑시스 스마트 리테일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고, 엑시스 솔루션이 매장 운영 최적화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