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유럽과 아태지역으로 ‘클라인 툴’ 유통
상태바
엘리먼트14, 유럽과 아태지역으로 ‘클라인 툴’ 유통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6.1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인기 제품군 지속 확대

[CCTV뉴스=정환용 기자]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Element14)가 클라인 툴(Klein Tools)의 제품 유통을 유럽과 아시아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클라인 툴은 엘리먼트14를 통해 드라이버, 펜치, 크림프 툴, 와이어 스트리퍼, 디지털 멀티피머 등 100종이 넘는 신제품을 익일 발송으로 제공한다.

클라인 툴은 전자∙통신업계에서 수동공구와 시험 장비를 만드는 제조사 중 하나다. 엘리먼트14는 이미 ‘Newark Element14’를 통해 북미지역에서 클라인 툴의 여러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북미∙유럽에 제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공구 벨트와 휴대용 공구상자까지 만들고 있다. 건설, 전자, 광업, 일반 산업을 비롯해 전기∙통신 분야에서 사용되는 거의 모든 주요 수동 공구를 생산하고 있다.

1857년에 설립된 클라인 툴은 다양한 공구를 160년 이상 생산해온 기업이다. 설립자 매티아스 클라인(Mathias Klein)은 자신이 사상 최고의 공구를 만들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사업을 시작했으며, 이 정신은 오늘날까지 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직계 후손들도 유지하고 있다. 수공구 업계에서 클라인 툴은 편의성을 높이는 다기능성, 사용 편의성과 효율, 뛰어난 강도와 내구성, 수명 등의 요소들이다.

엘리먼트14의 시험∙공구 사업부장 제임스 맥그레고르(James McGregor)는 “클라인 툴의 훌륭한 제품을 유럽과 아태지역 고객들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클라인 툴의 다양한 제품은 전문 공구 사용자의 필요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제작되며, 정확성과 고품질로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