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디파이 디스턴스 캠페인’ 실시…부서별 활용 방안 제시
상태바
폴리콤, ‘디파이 디스턴스 캠페인’ 실시…부서별 활용 방안 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코리아가 영상 협업 솔루션을 통해 기업 내의 다양한 부서에서 당면하고 있는 제약과 한계를 극복하고 조직 전체의 업무 효율성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는 ‘디파이 디스턴스(Defy Distanc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파이 디스턴스 캠페인은 전세계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간 캠페인으로 기업내의 마케팅과 엔지니어링, 고객서비스, 인사, CEO, 재무, 시설관리, IT 부서 등, 여러 업무 분야에 걸쳐 영상 협업 솔루션에 대한 활용 방안과 혜택, 기대 효과 등을 소개한다. 특히 본 캠페인을 통해 그 동안 신뢰성 있는 조사 기관과 함께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실질적인 설문 조사 결과 및 보고서,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현재 영상 협업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뿐 아니라 잠재 고객들이 어떻게 영상 협업의 효과를 극대화 하고 그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제안한다.

현재 진행중인 디파이 디스턴스 캠페인 1차에서는 폴리콤과 시장조사기관인 웨인하우스 리서치(Wainhous Research)가 5000여명의 엔터프라이즈 기업내 영상 협업 사용자 대상으로 함께 조사한 보고서 ‘영상협업의 진정한 가치와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