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가족들 어울림 한마당 '한마음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에스원 가족들 어울림 한마당 '한마음 페스티벌'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6.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300여개 동호회 및 임직원 가족까지 1400여명 참가

[CCTV뉴스=신동훈 기자]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지난 9일 천안에 위치한 에스원 인재개발원에서 '2018 한마음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6년 처음 시작한 동호회 페스티벌은 에스원 임직원들이 가입한 동호회가 모여 스포츠를 통한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부터는 참가 대상을 임직원 가족까지 확대하고 '한마음 페스티벌'로 명칭도 변경했다. 임직원과 함께 가족들도 어울리는 소통의 장으로 만들겠다는 취지다.

지난 9일 열린 한마음 페스티벌에는 300개 사내 동호회는 물론 임직원 가족들도 참가했다. 축구, 족구, 컬링, 미니 양궁 등 총 8개 종목으로 나눠 우승팀을 가렸다. 작년에 비해 1종목이 늘었으며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종목들로 선정해 임직원들은 물론 가족의 참가도 200% 증가했다. 에스원 측은 회사 행사가 아닌 가족들까지 함께하는 축제라는 공감대가 생겼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마음 페스티벌 기간에는 신청한 임직원 가족 500여명을 인재개발원으로 초청해 다양한 가족이벤트를 진행하는 인재개발원 오픈투어도 함께 개최했다. 임직원 가족들을 위해 공연, 챌린지코스 체험, 마술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되어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가족들은 동호회 시합과 장기자랑을 함께 참관하며 응원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올해 처음 가족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 에스원 김종민 대리는 "임직원 가족을 알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페스티벌로 동료의 가족들과 많이 친밀해졌다."며 "자녀에게도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라서 내년에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스원 경영지원실 박준성 전무는 "활기찬 조직분위기를 만들고 가족과 함께하는 사내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며 "이번 행사 외에도 가족 중심의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