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 힐링과 편의성을 동시에
상태바
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 힐링과 편의성을 동시에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6.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요즘에는 느림의 미학, 힐링, 자연 등의 키워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그만큼 사람들이 편안하고 조용한 삶을 원하고 있다는 것인데, 그러다 보니 복잡하고 사람이 많은 도시보다, 친환경적이고 다른 사람과 분리된 주거환경을 원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도시 생활을 해야 하는 사람들은 도시와 가까우면서도 친환경적인 조건을 잘 갖추고 있는 곳을 찾게 된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김포 한강신도시로 몰리고 있는데, 서울과 가까우면서도 타운하우스의 자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김포 한강신도시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주변 교통이 우수하고, 입지조건 자체가 좋아 인기가 높다. 인근에 중심 상업지구가 위치 해있는데다가 각종 초중고교, 병원, 영화관, 마트 등이 모두 가깝다.

거기에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호수공원, 한강시네폴리스, 대명항, 마니산, 조류생태공원 등 자연 환경도 잘 갖추고 있다. 단지 내 전 세대가 와이드형으로 구성되어 채광도 잘 되므로 단지 내외로 친환경적인 생활을 즐기기 좋다.

그 외에도 더블 역세권이라는 큰 장점이 있다. 김포도시철도 개통 예정 역인 장기역과 구래역이 바로 근처에 있으므로 5호선, 9호선을 이용하기 좋다. 제2외곽순환도로와 김포한강로도 가까우므로 인근 서울, 인천 등의 지역으로 이동하기 좋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전용 114.12~128.05㎡형이며, 완전히 분리된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이다. 내부에는 방 3~4개, 욕실 2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분양가는 인근 아파트와 비슷하다. 올해 10월부터 입주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