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알엘, ‘새 PC 사고 봄맞이하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알엘, ‘새 PC 사고 봄맞이하자!’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전문기업 유알엘이 3월 새 학기를 맞아 PC 구매 예정자를 대상으로 매력적인 구매 혜택을 제안했다.

유알엘은 ‘통 큰’ 혜택을 풍족하게 갖춘 ‘새학기 맞이 통큰 이벤트’를 통해 PC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 특별 할인가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에 유알엘의 PC 상품군을 선택할 할 경우 1년 무상출장 AS 지원과 선착순 100명에게는 게이밍 마우스패드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구매자의 조립비 부담도 낮춰 구매 비용을 줄이고 싶은 PC 사용자라면 절호의 구매 찬스를 잡을 수 있다.


게다가 경품도 푸짐하다. 유알엘 이벤트 PC 구매자 가운데 총 7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0만 권을, 2등 2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을, 3등 5명에게는 에버랜드 가족회원권 4인 기준권을 각각 제공한다.

유알엘이 통 큰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한 PC는 총 4종이다. PC 사용자의 사용 환경과 활용 패턴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시중에서 구매 가능한 가격에 비해 15% 이상 저렴한 것도 이번 통 큰 이벤트의 특징이다.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 가능한 30만원대의 캐쥬얼게임PC를 시작으로 최대 180만원 상당의 하이엔드 사용자의 구매력을 자극할 지존 1% PC까지 용도와 목적에 따라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이점까지 갖췄다.

캐쥬얼게임PC는 사용자의 부담을 낮춘 알뜰 제품으로 인텔 하스웰 시피유를 장착한 고성능 PC 제품군이다. 이엠텍의 XENON 지포스 GTX650 그래픽 카드에 삼성전자의 고성능 하이엔드 메모리인 DDR3 4GB를 장착했다. 이에 인터넷 웹 서핑, 문서 작성, 게임까지 다양한 용도에 접목 가능한 멀티미디어 용도의 PC를 찾고 있다면 캐쥬얼게임PC를 추천하며 가격은 37만1500원이다.

두 번째는 한 단계 성능을 높인 온라인게임PC 제품군으로 4세대 인텔 코어 i5 하스웰 시피유를 사용했으며 그래픽성능을 강화해 온라인 게임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750 그래픽카드를 장착했다. 범용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메모리도 넉넉하게 DDR3 4GB를 제공한다. 가격적 이점과 성능 이점 두가지 모두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세 번째는 게임부터 그래픽작업 용도까지 다방면에 활용 가능한 전문가급 PC 모델로 4세대 인텔 시피유 중에서도 고성능 코어 i5 하스웰 시피유를 장착했으며 그래픽카드로는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760 제품을 사용해 복잡한 3D 작업에서도 강점을 발휘한다. 추가로 메모리는 DDR3 8기가를 장착해 장시간 PC 작업을 해야 하는 사용자를 고려했다. 가격은 85만1000원이다.

네 번째는 하이엔드급 스펙이 필요한 전문가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최고급형 제품이다. 4세대 인텔 코어 i7 하드웰 시피유에서 뿜어 나오는 파워풀한 성능에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780 그래픽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하이엔드 게이머가 선호하는 메모리 브랜드인 지스킬 DDR3 8GB 제품군을 장착한 것 또한 특징이다. 가격은 184만2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