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그룹, 통통체인·코인통 이어 통통코인 ICO 오픈
상태바
토마토그룹, 통통체인·코인통 이어 통통코인 ICO 오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6.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지난 6월 1일 통통체인(TTchain) 메인넷 및 코인통(CoinTong) 런칭을 성공적으로 끝낸 토마토그룹이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인 통통체인 제 1호 암호화폐 통통코인(TTcoin) 프리세일(Pre-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기반의 종합금융 플랫폼을 지향하는 코인통 거래소와 송금, 결제에 특화된 블록체인 네트워크 통통체인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 통통코인 ICO는 이를 기반으로 지불결제 및 송금 시장에 진출한다.

퍼블릭 세일을 기관 및 전문투자그룹의 투자 유치를 진행한 토마토그룹은 2018년 6월 1일부터 한 달간 일반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프리세일을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약 10%의 보너스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는 통통코인 관계자는 “토마토그룹은 기존에 진행 중인 주식금융투자 및 온오프라인 결제 사업에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적용하고 이를 기반으로 활용될 코인을 자체적으로 공급함에 따라 해당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통통코인(TTcoin)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에 백서(White Pap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18년 6월 1일부터 진행되는 프리세일 기간에 해당 ICO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