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HDTV급 화질에 음성 기능 갖춘 M1054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상태바
엑시스, HDTV급 화질에 음성 기능 갖춘 M1054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7.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 사업장에 적합한 기존 M10 시리즈의 확장된 기능의 네트워크 카메라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는 기존 M10시리즈에서 HDTV급으로 화질은 더욱 높이고 음성 마이크 기능 등을 추가한 소형 네트워크 카메라 AXIS M1054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소규모 사업장에서도 보다 전문적이고 선명한 영상 감시를 위한 고화질 HDTV급 네트워크 카메라에 대한 요구가 높다. 엑시스가 새롭게 내놓은 M1054는 상점, 부티크, 음식점, 호텔, 주택 등 소호에 적합하도록 설계 된 제품이다. 보다 크기는 작아지고 실내에 적합한 스마트 디자인을 채택하여 내부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면서 거부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AXIS M1054는 음성 마이크와 스피커 기능이 추가되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니터링 중 도난 시도가 있다면 음성을 통해 즉시 제재 및 경고를 할 수 있다. 또한, 수동형 적외선(RIP) 센서 및 자동으로 현장 조명을 밝혀주는 흰색 LED가 내장되어 있어 어둠 속에서도 상황 모니터링 및 침입자의 움직임 감지가 가능하다.

화질 및 기능 측면이 크게 강화된 M1054는 HDTV 720p 및 1메가픽셀급 깨끗하고 선명한 디지털 화질을 자랑한다. 다초점 DC 조리개 렌즈로 디지털 팬/틸트/줌 기능을 지원하여 전체 화면 중 필요 영상을 부분적으로 잘라서 활용하거나 확대하여 목표 사물을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엑시스코리아의 윤승제 대표는 "확장된 기능을 가진 이번 신제품은 소규모 사업장의 영상 감시를 위해 설계된 제품"이라며 "네트워크 카메라 선택 시 고려사항인 기능과 더불어 장소 및 환경 요소까지 고려해 HDTV 급의 화질로 소규모의 사업장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