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부인 소유진이 추천하는 '건강하게 단기간살빼는법’
상태바
백종원 부인 소유진이 추천하는 '건강하게 단기간살빼는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1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최근 다이어트 보조제 디제로킹의 새로운 모델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제로킹의 새로운 모델은 최근 셋째 출산 후 방송에 복귀한 배우 소유진으로, 출산 후 3개월도 지나지 않은 세 아이의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20대에 뒤지지 않는 날씬하고 군살없는 몸매를 뽐내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소유진은 복귀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특유의 예능감을 뽐내며 종횡무진 활약중이며 다큐멘터리 나레이션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소유진을 모델로 기용한 다이어트약 프리미엄 디제로킹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긴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 보조제이며, 체중 감량은 물론 건강을 증진하는 효과가 있는 성분들까지 골고루 함유한 체지방분해식품이다.

디제로킹에는 다이어트 성분으로 흔히 쓰이고 체지방 분해 및 활성산소를 배출하는 카테킨이 고농축 함유 되어 있으며, 당뇨병을 치료하고 혈당을 낮추는 성분으로 잘 알려진 바나바잎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들어있다.

또한, 디제로킹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더욱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보조제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성분 알로에아보레센스를 주성분으로 추가했다고 밝혔다. 알로에아보레센스는 다이어터들의 적인 변비를 해결하며 장 운동을 돕는 성분이다.

디제로킹 관계자는 “세 가지 주성분을 기본으로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여러가지 기능성 성분들을 추가해 차별화 된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강점을 극대화했다”며 “과한 운동이나 무리한 식단 조절 없이 건강히 먹고 가볍게 운동하는 것만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어 단기간다이어트에 지쳤거나 출산후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경우, 중년여성다이어트를 생각하는 40~50대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받은 안전한 원료로 만든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더라도 본인의 체질을 확인하고 섭취량과 복용법을 준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