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미백 유지하고 싶다면, 몽디에스 ‘트룰리 화이트 치약’이 도움돼
상태바
치아미백 유지하고 싶다면, 몽디에스 ‘트룰리 화이트 치약’이 도움돼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0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하얗고 고른 치아는 심미적 효과를 높여 첫인상 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대인관계에서 좋은 인상이 친밀감 형성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치아관리를 위해 치과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치아미백 시술은 단기간에 효과가 나타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하지만 시술 후 시림 증상과 잇몸 통증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고 유지가 어렵다는 점에서 치아미백가격에 비해 저렴하고 사용 방법이 쉬운 셀프치아미백 제품을 선택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에 몽디에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미백 기능성 ‘트룰리 화이트 치약(Truly White Toothpaste)’을출시하여 셀프치아미백을 원하는 사람들은 물론 치아미백 시술 후 유지 제품을 찾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미백 기능성 ‘트룰리 화이트 치약’은 35%의 과산화수소와 수용성 비타민 ‘토코페릴아세테이트(비타민E)’를 사용하여 치아 손상을 최소화하였으며 잇몸 질환을 예방한다.또한 합성 계면활성제, 항균제를 배제하고 천연계면활성제와 식물성 추출물을 사용하여 양치 후 입냄새원인이 되는 입마름증을 유발하지 않아 구취제거를 돕는다.

몽디에스 미백치약을 사용해본 실사용자 후기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텁텁함 없이 개운한 사용감을 가졌으며 해외 명품치약과 비교해 뒤지지 않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한편, 몽디에스는 미백 기능성 천연치약과 함께 구취제거 기능성 ‘파이트 배드 브레스 치약(Fight Bad Breath Toothpaste)’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연 항염제인 프로폴리스와 잇몸관리에 효과적인 피리독신염산염, 항암 효과를 가진 매스틱이 주성분으로 충치예방 및 잇몸염증, 구내염원인 해결에도움을 주며 커피나 흡연으로 인한 입냄새제거에 탁월하다고 평가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