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에누리, 11번가서 ‘월드컵 시청 기념 UHD TV 세일’ 실시
상태바
인켈-에누리, 11번가서 ‘월드컵 시청 기념 UHD TV 세일’ 실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40년 전통의 가전브랜드 인켈(Inkel)이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와 함께 UHDTV할인 쿠폰 이벤트를 기획, 오는 11일부터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켈이 야침 차게 선보이는 UHDTV 세일 이벤트는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시청을 기념하고 동시에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이뤄지는 행사로, 6월 11일부터 6월 25일까지 약 2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사이트에 업로드 된 이벤트 배너를 통해 11번가로 접속하면 인켈 UHDTV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4만원권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이뤄지며, 할인 적용이 가능한 제품들은 인켈에서 가장 큰 인기를 자랑하는 ▲55인치 UHD LED TV ▲65인치 UHD LED TV 두 가지 품목이 마련된다.

특히 이 두 가지 제품의 경우 삼성 정품 패널을 적용해 우수한 화질과 선명한 자막을 구현하며, 178도의 광시야각 지원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왜곡 없이 선명한 영상을 누릴 수 있어 실제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여기에 돌비 오디오 탑재로 생생한 음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200만화소의 FHD 영상을 800만화소의 UHD로 변환하는 스마트 자동 업스케일링(Up-scaling), 크로마서브샘플링(4:4:4) 등 TV모니터의 부가 기능까지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인켈 UHDTV는 모던하고 세련된 메탈 소재를 이용, 집안 어느 공간에나 조화롭게 배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울트라슬림베젤과 안티글레어패널 등을 사용함으로써 영상 몰입도는 높이고 눈의 피로는 최소화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 설계를 구현했다.

한편, 인켈이 판매 중인 제품은 65인치, 55인치 UHDTV뿐 아니라 32인치 HDTV, 40인치 FHDTV, 40인치 UHDTV, 43인치 UHDTV 등으로 다양하며, 제품 사후관리는 전국 43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