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프랜차이즈 플랜에이(Plan A), 내실 갖춘 브랜드로 호평
상태바
프리미엄 독서실 프랜차이즈 플랜에이(Plan A), 내실 갖춘 브랜드로 호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0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서울 경기 지역에서 많은 독서실들은 프리미엄독서실로의 변화를 맞았다. 그 중 최근 창업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독서실 프랜차이즈가 있다.

프리미엄 독서실 플랜에이(Plan A)은 교대 R&D 센터를 기반으로 교육공간 인테리어와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은 후, 독서실 인테리어와 공간구성에 높은 평가를 연이어 받고 있는 곳이다. 이에 그치지 않고 플랜에이독서실은 최근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 제공을 하여, 유연한 사고와 발상의 공간이 되는 특별한 공간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2017년 브랜드 런칭 이후 1년동안 오픈센터 위주로 체계 강화에 힘을 쓰고, 2018년부터는 본격적인 독서실 창업 시장에 뛰어들며 활약하고 있다. 이에 플랜에이는 창업 분야에서는 후발주자로 알려졌지만, 내실은 어느 곳보다 튼튼히 다져, 체계와 디자인이 모두 갖춰진 상태에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인테리어도 플랜에이독서실의 모태기업인 18년간 교육공간 디자인 및 설계를 시공한 아지오디자인에서 직접 도맡아 진행한다. 특히 아지오디자인 인테리어는 이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공간 배치와 환경 조성으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중간 마진도 없이 인테리어를 진행 할 수 있어 평 단가 자체도 합리적이다. 또한 교육컨텐츠 등 공간 외적 부분으로는 플랜에이독서실 운영관리팀에서 직접 MOU를 진행하는 등 추가적인 컨텐츠를 만들어 내고 있다.

관계자는 “독서실 사업 플랜에이는 창업 시장에서는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이에, 1년간 내실을 확실히 다진 만큼 앞으로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일만 남았다고 생각한다. 최상의 공부환경을 만드는 인테리어 그리고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갖춘 창업 시스템까지 두루 갖춰 학습을 위한 공간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할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독서실 플랜에이는 6월에는 쌍문동 독서실 플랜에이 쌍문센터를 오픈하고, 곧이어 하월곡독서실 플랜에이 하월곡 센터도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