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드트레인(NedTrain), 가상 펜스를 활용해 ‘보안 업그레이드’
상태바
네드트레인(NedTrain), 가상 펜스를 활용해 ‘보안 업그레이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6.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 열상 카메라와 마일스톤 VMS 결합해 최적 영상보안 시스템 구축

[CCTV뉴스=Axis Communication] NS 더치 레일(NS Dutch Rail)의 자회사인 네드트레인(NedTrain)은 철도 차량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 전문 업체로 17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네덜란드 전역에 30개 이상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기술적인 유지보수 및 긴급 정비 서비스, 청소, 단기 유지보수 및 장기 정비 등을 제공하여 120만 명의 승객이 매일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네드트레인 하를럼 지사에서는 24시간 철도 차량 점검을 위해 850명 이상의 직원이 교대 근무를 하고 있다. 네드트레인에 따르면, 수많은 철도 차량의 유지 관리와 수리, 또는 완벽한 업그레이드가 하를럼 지사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차량의 상태에 따라 작업 기간이 수 주 또는 수 개월에 이른다.

넓은 지역 효율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 도입 필요

네드트레인 하를럼 지사는 도심 산업지역 바로 외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는 140,000 m2 에 달하는 이 지역 주변의 교통량이 밤낮으로 상당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넓은 지역을 보호하는 것은 아주 어렵다. 펜스가 있긴 하지만, 접근하는 사람들을 모두 막는 것은 불가능하며, 이 때문에 철도 차량에 낙서를 하거나 손상을 가하는 행위가 종종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용 효율적이고, 확장성이 높으며, 미래 기술과 원활하게 호환될 수 있는 영상 감시 솔루션이 필요했고, 네드트레인 하를럼 지사는 IP 카메라를 기반으로 이미지 지능형 분석과 알림 전송까지 지원하는 포괄적인 영상 감시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결정했다.

네드트레인 하를럼 지사가 기존에 사용하던 보안 감시 카메라는 모두 구식 아날로그 시스템이었다. 기존 보안 시스템의 가장 큰 단점은 어두워진 후에는 사용 가능한 이미지를 제공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미지에 대한 지능형 분석을 수행할 수 없었고 보안 요원이 적시에 상황을 인지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돕는 알림 전송 기능도 없었다.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 기반으로 한 가상 펜스 설정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