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봄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봄맞이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2014년 봄을 맞이해 고해상도 사운드를 전달하는 소니 오디오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니는 독일 시장 조사 기관 GfK기준 4년 연속 국내 이어폰/헤드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작년 10월에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고해상도 오디오, 약자 HRA) 라인업을 출시, 선두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HRA란 일반 CD(44.1Khz/16bit)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고품질의 음원 데이터를 의미한다. 소니는 음악감상자들에게 스튜디오 원음 수준의 고해상도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음질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HRA 뮤직 플레이어, 헤드폰, 이어폰 등의 HRA 풀 라인업을 선보였다.

소니코리아는 봄을 맞이해 소니 오디오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니 HRA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해상도 음원만으로 구성된 이루마 정규 8집 ‘Blind Film HRA(FLAC, 96kHz/24비트 스튜디오 원음)’ 하드커버 앨범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4월30일까지 약 두 달 간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압구정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프리미엄 헤드폰 MDR-1RMK2 시리즈와 MDR-10R 시리즈, 다이내믹과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동시한 탑재한 하이브리드 이어폰 XBA-H 시리즈이다. 또한 원음을 완벽하게 재현하는 워크맨 NWZ-F880시리즈와 최상급 플래그십 워크맨 NWZ-ZX1, 전문가용 리니어 PCM 레코더 PCM-D100도 포함된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헤드폰과 워크맨을 구매할 수 있는 봄맞이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할인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프리미엄 헤드폰 MDR-10R 시리즈와 뮤직플레이어 모드와 스피커 모드, 헤드폰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올인원 워크맨 NWZ-WH 시리즈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