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게이밍 노트북 ‘니트로 5’ 국내 출시
상태바
에이서, 게이밍 노트북 ‘니트로 5’ 국내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6.0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HD IPS 디스플레이, 듀얼 팬 쿨링시스템 등을 통해 게이밍 환경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PC제조사 에이서는 AMD의 라이젠(RYZEN) 모바일 프로세서와 라데온(RADEON) 모바일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노트북 ‘니트로 5’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니트로 5’은 2세대 라이젠 레이븐릿지 프로세서와 라데온 RX 560X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제품으로 15.6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 제품이다.

니트로5 라이젠 출처 에이서

또한 저전력/저발열의 DDR5 VRAM과 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K)을 제공하는 라데온 RX 560X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구현하며, 블랙과 레드 색상에 카본 파이버 소재를 적용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울러 빠른 속도의 DDR4 메모리, 속도와 안정성을 겸비한 M.2 SSD까지 탑재돼 있다.

‘니트로 5’은 에이서 쿨부스트(Acer Coolboost) 기술이 탑재된 듀얼 쿨링 팬과 배기구를 통한 냉각시스템으로 한 차원 높은 쿨링 성능을 제공하며, 에이서 트루하모니(Acer TrueHarmony) 시스템이 접목된 돌비 오디오 프리미엄이 탑재되어 있어 최상의 사운드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 있도록 최신 USB3.1 포트, USB 3.0포트와 USB 2.0포트가 제공되고 HDMI 포트를 통해 멀티 디스플레이 환경을 구축할 수도 있으며, 기가랜(LAN)포트와 SD카드리더기도 탑재되어 있다.

아울러 어두운 환경에서도 쾌적한 사용을 보장해주는 레드 백라이트 키보드와 무선 네트워크 속도를 지원하는 802.11ac 듀얼 밴드 와이파이 등의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